
코리아타임뉴스 경남취재본부 | 거제시는 청년들이 건강한 관계를 형성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인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2025년 거제시 미혼남녀 만남행사 '설렘페스타' 4회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 마지막 회차인 이번 설렘페스타는 송년과 크리스마스 감성을 반영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 연말에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1985년생부터 1999년생(26~40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총 40명(남녀 각 20명)을 선정하여 진행되며, 참가자격은 남성의 경우 거제시 거주 직장인 또는 거제시 소재 기업 직장인, 여성의 경우 경남 거주 직장인 또는 경남 소재 기업 직장인이다.
참가신청은 11월 21일부터 12월 12일까지 이메일로 신청가능하며, 신청서 및 제출서류 등은 거제시청 홈페이지 '소통참여-새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 가족정책과 인구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시는 “연말 감성을 담아 청년들이 부담 없이 교류할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세밀하게 준비 중”이라며, “이번 행사가 새로운 인연을 찾는 기회가 되고, 지역사회에도 긍정적인 활기를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