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타임뉴스 김태훈 기자 | 장수군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군 직영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 ‘장수몰’에서 군민과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2일부터 ‘추석맞이 이른(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장수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 품목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회원별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지류 장수사랑상품권을 장수몰 포인트로 전환해 결제할 경우 최대 40%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어 알뜰한 추석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장수군 대표 농산물 홍로 사과는 9월에 수확이 시작됐으며 가정용 3.5kg 기준으로 기본 25% 할인 적용 시 16,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대추, 제피, 마늘, 미니오이 등 다양한 농산물이 새롭게 입점됐고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장수 한우 상품도 다채롭게 구성해 준비했다.
최훈식 군수는 “추석을 맞이해 장수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풍요로운 한가위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몰은 올해 들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60%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큰 성과를 거뒀으며 하반기에도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쓸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