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타임뉴스 경남취재본부 | 고성군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고성남산라이온스클럽(회장 차미란) 회원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마련한 밑반찬과 기부 물품을 5월 15일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고성남산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13만 원 상당의 밑반찬과 고기, 계란, 과일 등의 기부물품을 복지관에 전달하여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회원들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지역 이웃에 대한 관심과 정성을 담아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군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해 변함없는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는 고성남산라이온스클럽에 깊이 감사드리며,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밑반찬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차미란 고성남산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를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군에서 운영 중인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고성남산라이온스클럽’과 함께 2022년부터 2025년 현재까지 매월 정기적으로 취약계층에 밑반찬 지원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민간단체와 협력체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