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제약

코리아타임뉴스 김태훈 기자 | 지난 27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가 대상 및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동진제약의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한방과학을 바탕으로 기능성 원료를 사용, 고객의 만족과 국민의 건강을 위해 앞서가는 기업으로 삶의 질 향상에 크게 이바지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을 얻게 되었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인 ‘호관원 프리미엄’으로 주목받고 있는 자연내림에서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체내 흡수율이 높아 식품의 칼슘 강화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젖산칼슘을 첨가했다. 칼슘은 음식으로 섭취하기엔 흡수율이 높지 않기 때문에 영양제를 챙겨 먹는 게 좋다고 알려져 있다. 젖산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을 주며 골 손실을 예방해 준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젖산칼슘 외에도 MSM·해조칼슘 등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여러 원료들을 함유하고 있다.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액상파우치 형태로 제조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관계자는 “2022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 및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를 신뢰해 주는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관심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아가 품질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지향적 중심의 비전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은 한국시사경제, 코리아타임뉴스, GPBA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 주관하고 SBS, 서울신문,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시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