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100% 순면...安全性·着用感 높여
상태바
100% 순면...安全性·着用感 높여
  • 윤광희 기자 ktn@koreatimenews.com
  • 승인 2021.02.20 2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내츄럴코리아 ‘내츄럴코튼’ 

[윤광희 기자] (주)내츄럴코리아(대표 김지혜)의 내츄럴코튼 생리대는 100% 순면 미국산 해도면으로 만들어진 생리대로 ‘순면’ 그대로의 생리대로 보풀이 적고, 자극이 최소화된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츄럴코튼 생리대’의 모든 제품은 미국의 천연 목화로 1년 이내의 제품만 시중에 공급하는 등 철저한 품질관리를 지속하고 있다. ‘내츄럴코튼 생리대’는 흡수력, 통기성 등을 고려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연구 중에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부합한 원료로 3단계 안전 검사를 주기적으로 병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SGS의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프탈레이트류, 라돈/ 방사능 등 위험유해 물질의 불검출 성적서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내츄럴코튼 시그니처 생리대’가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을 받으며,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3년 연속 수상 및 4년 연속 여성용품 부문“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 다수의 대상을 수상하였다.

(주)내츄럴코리아의 김지혜 대표는 “수상으로 그치는 기업이 아닌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기업, 그릭 초록우산어린이재단,대한적십자사 등에 생리대 기부를 지속하는 사회적 기업이 될 것.”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