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면사랑, 여름 별미 쿠킹클래스
상태바
면사랑, 여름 별미 쿠킹클래스
  • 이아름 기자 ktn@koreatimenews.com
  • 승인 2019.06.18 19: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이 면사랑 제품을 활용한 붓가케 냉우동과 가쓰오야끼소바를 배우고 있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여름을 맞이하여 입맛이 도는 여름 별미 면 요리를 만들어볼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면사랑의 면, 소스 제품을 활용하여 신세계백화점 4개점, 이마트 9개점에서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4개점에는 일식 면요리인 붓카케 냉우동, 가쓰오야끼소바 및 양식 면요리인 푸실리 냉파스타, 발사믹소스 비프 샐러드를 만들어보고 맛볼 수 있다. 이마트 9개점에서는 5세~9세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쿠킹클래스가 진행되며 메밀면과 메밀장국을 활용한 메밀소바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클래스에서 사용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면사랑은 총 400여 종의 면과 소스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면사랑의 제품만으로도 한국, 일본, 중국,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의 면 요리까지 조리가 가능하다며 특히 현지의 맛을 구현하고자 현지 재료를 직접 수입하여 만든 제품들이기 때문에 손쉽게 현지 전문점 수준의 면 요리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 유명 외식프랜차이즈와 면 요리 전문점, 케이터링, 단체급식 등이 당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업계 내에선 기술과 품질이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나 일반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는 아니었다며 이번 쿠킹클래스는 면사랑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